사량도소개

사량팔경

사량대교 사진

사량대교

과거와 현재의 불꽃이 모여 내일을 비추는 사량대교는 사량도 봉수대 호국의 횃불이 통영의 발전을 염원하는 불꽃이 되어 내일을 비춰 나갑니다.

먹방마을 일출 사진

먹방마을 일출

고요하게 떠오르는 아름다운 일출의 풍경을 만끽하시고 싶다면 먹방마을은 어떠신가요? 일렁이는 수평선 너머로 올라오는 일출을 보며 벅차오르는 감동을 느껴보세요.

출렁다리 사진

출렁다리

하늘 위를 걷는 듯한 기분을 들게 하는 출렁다리! 다리를 건너면서 흔들리는 그 짜릿한 쾌감! 출렁이는 다리를 무사히 건넜을 때의 성취감을 느껴보세요.

매바위 사진

매바위

매를 닮았다 해서 붙여진 이름 매바위. 파도가 돌을 치고 깎고 또 깎고 파여서 만들어진 지극히 자연만이 만들 수 있는 모습으로 옆에서 보면 새의 부리처럼 보인다.

지리산 사진

지리산

오랜 세월동안 비바람에 깎인 바위산이라 당당한 위용을 뽐내고 있습니다. 바위능선을 싸고 있는 숲과 기암괴석들로 산행의 즐거움을 더해주는 산입니다.

동강 사진

동강

상도와 하도 사이에 있는 호수같이 아름다운 바다로 이 푸른 바다는 새로운 힘의 원천인 휴식이 될 거라 확신합니다.

대항해수욕장 사진

대항해수욕장

행복 물결이 넘실대는 상도에 있는 해수욕장으로 백사장 모래가 곱고 물이 맑고 깨끗하며 분위기가 한적해 인기 있는 피서지입니다. 시원한 바람과 화창한 날씨는 해외 유명한 피서지를 찾은 듯합니다.

수우도

수우도

동백나무가 많아 「동백섬」이라 불리는데 동백꽃이 피는 3~4월 초봄의 광경이 볼만하다. 또한 형상이 소와 같아서, 혹은 나무와 소가 만나 붙여 부르게 됐다는 수우도란 지명을 이곳 토박이들은 「시우섬」이라 부른다.